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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경매 부동산 경매 필요한 걸까? 20대 때 다들 힘든 시기가 있었을 것입니다. 저역시도 마찬가지로 힘든 시간들이었습니다. 자본주의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 미래의 삶의 계획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 내 꿈은 몰까? 어떤 직장을 잡아야 할까? 20대 때의 월금은 보통 200만원대고 30대때의 월급은 300만원대이며 40~60대까지는 어떻게 될지 아직 모르지만.. 내가 만약 300만원 월급으로 10년을 번다면 솔직히 얼마나 모을 수 있을까? 20대때 이런 생각이 들면서 정말 부자 되기는 글렀군아... 남들처럼 집 있고 차있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그러면서 생각해낸 것이 내가 1명이면 300이라면 나 같은 사람을 더 둔다면 600이 될 것이고 말이 안 되긴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포인트는 나의 노.. 더보기
지역화폐 최대 인센티브 충전 방법 지역화폐 인센티브란? 지역화폐는 6~10%의 매월 인센티브가 정해지는데요. 내가 지역화폐 충전을 10만원을 충전 한다면 10%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면 총 11만원의 지역화폐 금액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경기지역화폐 경기지역 화폐를 사용하고있는저는 이번달 인센티브는 무려 10%센트라고 합니다. 이렇게 최대 10%해택이 있을때는 인센티브 최대한 받을수 있을만큼 충전해야겠죠? 그러나 지역화폐 인센티브 최대 금액은 5만원으로 정해져있답니다.ㅠ.ㅠ 10% 인센티브를 준다고해도 5만원 이상을 넘을 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번달 최대 인센티브 충전 방법 그렇다면 내가 지금현제 최대로 받을수 있는 인센티브가 얼마인지 확인해볼까요? 1 . 충전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 이번달 최대 인센티브 받을만큼 충전.. 더보기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현금 입금 여신금융협회 포인트도 권리다! 잠든 포인트 설마 몇 푼 되겠어? 기대 없이 조회한 순간 132,066원이라는 내 잠든 포인트!! 카드 사용 시 생기는 포인트 나도 모르게 소멸할 수 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찾아서 입금해주는 서비스. 여신 금융협회에서 찾아가세요^^ 여신 금융 협회 사이트 접속! 모바일 및 pc로도 가능하며 간단한 인증 절차로 내가 사용하고 남은 포인트를 조회 및 내 계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조회 클릭 후 인증절차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왼쪽 아래 카트 포인트 통합조회 버튼 클릭~!! 사용하는 카드사를 확인! 자사 회원의 카드를 확인하여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해봐야 얼마겠어? 그런데 저는 무려 13만 원이 넘는 포인트가;;;;;;;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클릭! 갑자기 생겨난 .. 더보기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피하는 방법 리디렉션 과정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을 피하기 위해서 쿠팡의 링크 주소를 바로 가져와서 사용하기보다는 리디렉션 과정을 거치도록 합니다. 메인 블로그 - 블로그 및 개인 도메인 (리디렉션) - 쿠팡 메인 블로그에 링크를 걸어서 또 다른 블로그나 도메인으로 이동해서 쿠팡 링크로 넘어가도록 합니다. 이렇게 3번에 걸쳐 링크를 해놨어도 메인 블로그에서 한 번만 누른다면 바로 쿠팡 링크로 넘어가도록 리디렉션 과정을 만들도록 합니다. 구글 블로그를 활용하자 한 개의 계정에서 100개까지 만들 수 있는 구글 블로그를 활용해서 리디렉션 과정을 만들어보도록 합니다. 구글 블로그에서 새 글 버튼을 눌러 줍니다. HTML을 누른 후 를 넣고 저장하도록 합니다. 작성된 구글 블로그의 링크를 내 메인 블로그에 가져와주시면 끝 비.. 더보기
윗 가슴 운동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 윗 가슴 운동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가슴 근육은 크게 윗가슴 중간 가슴 아랫 가슴 이렇게 3 부위로 나누게 됩니다. 큰 근육인 가슴 근육을 보통 3 부위로 나누어서 은동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윗가슴 운동인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치의 각도 의자의 각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윗가슴 웃동에 자극을 더 줄 수 있지만 너무 높으면 가슴이 아닌 어깨 운동으로 잘못할 수 있습니다. 의자의 각도는 45도부터 시작하여 윗가슴 자극을 잃지 않는 범위에서 의자 각도를 높이도록 합니다. 바 잡는 방법 팔은 두 개의 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목의 회전을 담당하는 요골 (엄지손 아래부터 팔꿈치) 손목과 팔꿈치가 고정되어 돌아가지 않는 척골 (새끼 손 아래부터 팔꿈치) 고정되어있는 척골에 중량이 실리도록.. 더보기
헬스 운동 볼륨 무게 반복횟수 정하는 방법 운동 볼륨이란? 운동 볼륨이란 무게 * 반복 횟수 * 세트 = 곱한 값이라고 한다. 즉 벤치 프레스로 10kg * 10번씩 * 3세트를 했다면 = 300kg의 무게를 수행 (볼륨) 다른 사람은 벤치 프레스로 5kg * 14번씩 * 3세트를 했다면 = 210kg의 무게 수행 (볼륨) 1번의 경우는 10킬로로 10번을 했고 2번의 경우 5킬로로 14번을 했다고 하자 1번과 2번의 차이는 무거운 무게로 반복 횟수를 적게 하고 가벼운 무게로 반복 횟수를 많게 하고의 차이입니다. 분명 더 많이 한 2번이지만 총 수행한 무게는 1번 300kg에 비해 90kg을 덜 들었다. 이렇게 무게 반복 횟수 세트를 곱해서 내가 운동하는 부위에 얼마만큼 무게를 수행했는지 운동 강도를 체크하여 효율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을 수행하도록.. 더보기
헬스 분할운동 짜는방법 헬스장 입문 헬스장에 가면 여러 운동기구들이 있으며 막상 운동을 시작하면 어느 기구부터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운동을 해야 어느 부위가 자극되어 발달하는지 잘 모를 것입니다. 처음은 대부분 다른 사람들의 운동하는 방법을 보며 아이컨택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오늘은 기구 사용보다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헬스 분할 운동 프로그램을 짜서 왜 그렇게 분할 운동 프로그램을 짜야하는지 머리로써 이해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분할 운동이란? 우선 근육의 이해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가슴운동을 해서 가슴 근육이 손상되어 회복하기까지는 48시간 (2일)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1주일 단위로 월요일 가슴운동을 했다면 이틀이 지난 수요일 다시 가슴운동을 한다면 효율적인 근육성장을 시킬 수 있다.. 더보기
동해안 자전거여행 호미곶 동해안 자전거 여행 자전거의 매력 중의 하나 바로 자동차로 보지 못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어서 자동차로 갈 수 없는 곳 그런 곳을 다니면서 만날 수 있는 풍경들이 아주 많이 있답니다.^^ 이번 1박 2일의 자전거 여행으로 만난 호미곶의 파도와 파도 소리가 많이 기억에 남네요^^ 파도 가 심한 이날 오전부터 부지런히 자전거 페달을 밞고 해안길을 지나가면서 만난 안개 바로 해무구나 싶었답니다. 점점 시야가 흐려져서 선글라스를 확인해보니 하얀 끈적한 염분이 묻었더라고요. 파도에 의해서 생기는 해무 전자 기기 및 자전거에 녹이 슬겠더라고요;;; 뭐 이것도 좋은 경험이네 하며 잠시 쉬어가며 아무도 없는 바다를 즐기고 이동했답니다. 파도 소리를 듣기만 해도 왠지 내 마음도 한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