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듀폰마스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좋아하는 성진입니다.

요새 미세먼지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KF94마스크 많이 찾으시죠?

그래서 그래서 제가 잘 쓰고 있는 마스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안면부 여과식 방진 마스크입니다!!

 

 

듀폰 KX130V 특급 HEPA필터 입니다!

 

가격은 3천원초중반!!(3일~4일정도사용)

 

보건용  KF94마스크를 많이 찾으시는데 마스크는 대부분 숨을 내쉴 때 원활히 배출되지 않아서 답답함도 생기고요 또한 숨을 들이마실 때 마스크 필터 말고 마스크 사이드 쪽으로 유입되는 공기가 있어 완벽히 차단하긴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솔직히 콧등 부분으로 그냥 들어오는 게 너무 싫었답니다. ㅠㅠ)

 

보건용 KF94 등급의 마스크보다 1단계 높은 등급으로 보심 되고요 장단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마스크 디자인이고요 상당히 부담감?스러운 디자인이긴 합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해서 선택이 아닌 필수품목으로 되어가니 좀 더 밀착되기 좋은 상품을 선택하셔야겠죠?

 

 

내쉬는 호흡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배기 밸브입니다. 이 녀석이 있어서 마스크 내 온도도 높이질 않아서 습기가 덜 차더라고요 전 이거 쓰고 운동장 뛰거든요.

 

 

그리고 밀착을 도와주는 전면부입니다 빨간 끈을 당겨주시면 되는데요 다른 마스크보다 월등히 밀착시켜준답니다 그러나 너무 세게 당기면 얼굴에 자국 생기더라고요 적당히 당겨주셔도 밀착 됩니다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마스크 내부입니다 밀착 커버 보이시죠? 저게 있어서 얼굴과 마스크의 빈틈을 막아주기 때문에 정화 되는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내부 안쪽사진까지 보여드릴게요!!

 

자 그래서 총정리해드리면 우선 차단율 KF94 마스크보다 한 단계 높은 차단율을 가지고 있으며 밀착력과 호흡도 좋다고 보입니다. 콧등 쪽으로 들어오는 공기 차단율이 높구요 그리고 옆에서 담배를 피워도 담배 냄새가 안 납니다. 그게 신기했어요 하지만 코 밀착 안 되면 콧등 부분으로 조금씩 들어올때도 있더라고요 단점을 말씀드릴게요 디자인이 다소 부담되고 오래사용시 배기구에서 물이 생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세계 밀착하면 끈자국 남으니 주의하세요.

아무튼 좋은 마스크 선택 잘하셔서 다들 건강 꼭꼭 챙기시길 빌겠습니다.^^

반응형

'일상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사활동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31) 2020.07.15
캠핑&피크닉페어 후기  (25) 2020.07.06
부동산 방향잡는법  (20) 2020.05.24
실내 수영복 고르기  (31) 2020.05.19
용인시청수영장 입출입 개선 사항  (13)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