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아웃백 티본 스테이크 저렴하게 먹는 방법 L본스테이크

반응형

 티본스테이크

 

안심과 등심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 바로 티본스테이크입니다.

 

아웃백 홈페이지

 

뼈 모양이 T 자모 양 기준으로 작은 부위가 안심 큰 부위가 등심이 되겠습니다.

 

100g당 30,000원 정말 비싸죠?

 

 

 첫 번째!! T본 스테이크 저렴하게 먹는 방법!!!

 

예약은 필수!!! 티본스테이크 g 수는 그날그날 들어오는 고기에 따라 g 수 재가고 좀 다릅니다.

 

T본 스테이크는 700g, 800g, 900g, 대로 물건이 들어오는데요 700g, 800g, 대는 물량이 소량으로 들어오고 주로 900g, 대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100g당 30,000원 즉 g으로 따지니 전화하셔서 적은 g의 티본스테이크 있는지 확인 후 예약하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3인 가족 분들이셔도 700g이나 800g 이면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적은 양 인 것 같은데요?

 

티본스테이크를 시키실 때 22,000원 추가하신다면 파스타 1종을 선택하실 수 있으십니다. 

 

티본스테이크,  수프와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2개 그리고 음료 3잔까지 코스로 나오고 거기에 22,000, 추가해서 파스타 1종까지 이런 구성이라면 작은 g수의 스테이크라도 충분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두 번째 팁!!!

 

두 번째 방법은 바로 L본 스테이크를 드시는 것입니다.

 

 

L본 스테이크는 T본 스테이크의 축소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위도 똑같이 안심과 등심으로 뼈를 기준으로 나누어졌답니다.

 

저는 보통 여자 친구와 이용하기 때문에 900g의 티본스테이크는 너무도 많은 양입니다. 그리고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같이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더 둘이 먹기에 많은 양이죠.

 

L본 스테이크는 보통 600g 700g 대로 있기 때문에 좀 더 작은 g수의 L본 스테이크를 주문합니다. 파스타와 같이 먹기 위해서 말이죠^^

 

사실 600g에 파스타 1종 추가해도 많은 양이죠^^

 

 

 

 

 T본 L본 스테이크 구성

 

 

 

 

 

 

 

 

 

 

코스는 똑같은 구성으로 나오며 스테이크만 T본, L본 스테이크의 차이입니다.

 

 투움바 파스타

 

 

개인적으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스테이크는 직접 구워서 먹는 걸 좋아하 합니다. 마이야르 시켜먹는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죠. ^^

 

그러나 두꺼운 투움바 파스타를 먹기 위해 아웃백을 찾는다고 해야 할까요?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 조합은 정말 찰떡궁합입니다.

 

 

스테이크는 g으로 생각하자.

 

T본 L본 스테이크든 몇 명이서 식사를 하냐에 따라 g람 수로 생각하시면 된다고 봅니다. 둘 다 같은 부위기 때문이죠 ㅎㅎ

 

600g ~ 700g 대는 L본 스테이크

 

800g ~ 900g 대는 T본 스테이크

 

그날그날 재고가 다 다르니 전화 예약 및 네이버 예약하시면서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