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함께 캠핑/오토 캠핑

단독 오토 캠핑 충주호캠핑월드

반응형

 뷰 맛집 충주호 캠핑월드

 

충주호 캠핑월드 캠핑장은 이미 뷰가 너무도 멋진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최근 단독 오토캠핑장도 개설하여 화장실 or 샤워실 개수대까지 단독으로 쓸 수 있어서 너무도 편리한 오토캠핑이었습니다.

 

 


 

 

 

 일반 오토캠핑장

 

단독 오토캠핑이 아닌 일반 오토캠핑장은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까지 공용으로 되어 있답니다. 일반 오토캠핑장 뷰도 상당히 좋습니다.

 

 

일반 오토캠핑장은 작은 숲 속에 자리 잡혀 있어서 숲에서 바라보는 충주호가 너무도 멋지더군요.

 

 

 

 글램핑

 

충주호 캠핑월드는 글램핑 오토캠핑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킴핑 장비 없이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토캠핑 Best 장소

 

단독 오토 캠핑장은 데크나 파쇄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뷰가 좋은 곳은 단독 오토 캠핑장에서 가장 오른쪽 3자리가 가장 좋은 자리입니다. ㅎㅎ

 

 


 

 

정면 텐트 안에서 바라본 충주호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텐트 바로 위에 단풍나무가 있어서 낮에는 그늘이 되어주고 밤에는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가 너무도 좋았습니다.

 

 

오른쪽 바라본 뷰입니다. 제가 자리 잡은 곳은 정면 뷰만 보는 게 아니라 오른쪽 뷰도 같이 볼 수 있어서 독립된 공간감을 가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낮에는 오겹살을 먹었는데요.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주는 레몬!! 정말 강추!!!! 합니다.

 

 

 

충주호 캠핑월드의 꽃 블루존입니다. 유튜브로도 많이 나오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서 정말로 단독으로 놀러 온 기분이 나는 그런 곳입니다.

 

01

 

이곳의 장소가 정말 좋지만 아쉬운 점은 공용시설이 멀기 때문에 다소 불편합니다. 저도 이곳을 예약했다가 화장실이 멀어서 단독 캠핑데크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점 충분히 아시고선 자리 예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캠핑의 꽃 불멍

 

 

캠핑은 역시 불멍 아니겠습니까? 해 질때쯤 멋진 뷰와 함께 불멍을~!~!

 

 

불멍과 함께 짝꿍이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함께 와인도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012

다음날 차가워진 가을 공기에 따뜻한 햇살이 너무도 좋은 아침이었습니다.^^

 

 부대시설 및 이용시간

 

미니 슈퍼 있습니다. 식수 라면 장작 주류 음료 등 아주 작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후 1시 입실 12시까지 퇴실이며 단독 오토 예약 및 일반 오토 예약 후 자리배정은 선착순 이기 때문에 조금 일찍 오셔서 자리 봐 두는 것도 좋으실듯합니다.

 

예약은 무조건 전화 예약이더라고요. 글램핑은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글을 쓰다보니 너무 홍보하는 것 같아서 이상하네요; 그냥 저와 짝궁이 와본결과 너무 좋다 라고 느낀 그런 곳이였답니다.^^

반응형